• 멸망 Ep.05-1
  • 2021. 9. 22. 04:00

  • 내가 죽었으면 좋겠다며.


    못 죽는다며.


    그걸 알면서도 왜 그랬냐고
    겁도 없이.


    찔리게 둘 걸 그랬나?
    그 편이 교훈도 되고 좋았을까?


    주제도 모르고 끼어들면 죽는다,
    뭐 그렇게 ?

    맨날 맨날 아파 죽겠는 얼굴을 하고
    왜 그랬냐고 물으면 뭐 왜 어쩌라고.

    아플까봐 그랬다,
    더 아플까봐, 왜!

    아픈 건 내가 아니라,

    그래 나지, 잘 아네.

    그러니까 나한테 소리 그만 질러.

    아픈 사람한테 화내는 거 아니야.
    내가 지금 너한테 화 안 내듯이.

    그게 지금 화를 안내는,

    한숨 + 피칠갑 + 김멸망 = 극락


    이유가 있겠지, 반드시.

    넌 그런 존재니까.



    고맙네, 처남.


    너, 그 처남소리 계속 해라?


    어~ 할게.

    초딩이랑 싸우느라 고생이 많다 동경아 ..



    삐진 탁동경 넘 귀여워..




    계약 때문에 네 생각은 안 들리는데.


    그럼 한 번 노력해볼래 ?

    노력 ?

    (끄덕)

    나는 자주 하거든.
    쟤는 도대체 왜 그럴까.
    아..~ 저래서 저러는구나.

    사람이라면 반드시 갖춰야 할 능력이랄까?
    아, 넌 사람이 아니라서 못 하나?


    김멸망 킹 받게 하는 법
    = 사람 아니라고 무시하기


    어떻게 하는 건데.

    ㅋㅋ

    ㅋㅋ


    얘네 둘 신혼 부부 맞아요 ^_^




    보고, 생각해봤어.
    정답 !


    ??????


    나 때문에 짜증났다 !


    동경이 짜증났다 ^_^



    5화는 만들고 싶은 장면이 좀 많아서
    나누어 올리게 되었습니다 !

    현생이 조금 바빠져서 속도가 느려졌네요 o(TヘTo)

    그래도 부지런히 만들어서 올릴테니,
    떠나지말고 멸동해주세요..(✿◡‿◡)❤

    COMMENT